정수기 정수기설치했어요
페이지 정보
작성자김주* 조회 18회 작성일 26-06-23 11:51본문
베이지색상으로 설치받았는데 집이랑 잘 어울리고
성능이나 기능도 좋습니다.
엔지니어스톤으로 리모델링한 상태라 타공시 금이갈까봐 걱정했는데
설치기사분께서 꼼꼼 진행해주셔서 만족합니다
성능이나 기능도 좋습니다.
엔지니어스톤으로 리모델링한 상태라 타공시 금이갈까봐 걱정했는데
설치기사분께서 꼼꼼 진행해주셔서 만족합니다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