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수기 LG얼음정수기 설치했어요.
페이지 정보
작성자박민* 조회 28회 작성일 26-06-22 15:16본문
얼음정수기 알아보다가 lg가 얼음정수기에서는 제일 좋다는 결론을 내렸고 바로 설치했습니다. 하얀색이라 더 이쁘고 디자인도 군더더기없이 이쁘네요. 얼음모양도 다양하고 넘 좋아요


주식회사 헬스케어몰 이하 (“당사”)는 구독상담을 이용하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·이용합니다. 상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수집항목 : 이름, 연락처
- 수집 목적 : 구독 상담 예약, 구독 상담 진행
보유 기간 : 신청일로부터 6개월까지 보관 후 파기(다만, 관계법령의 규정이나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사는 해당 법령 및 당사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.)
귀하는 위 정보에 대한 수집∙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나,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구독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